본문 바로가기

■ Media.encoder

Super MP3 Download 전세계 1억개가 넘는 음악을 듣고 다운받을 수 있다~

우리나라에서 마음대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사이트가 얼마나 될까요 ?
아~ 정말 옛날이 그립습니다 ㅡㅡㅎ (그렇다고 넘 오래살은 나이는 아닙니다 -_-)
요즘은 정말 삭막하고 무섭죠
무엇하나 내맘대로 할수 있는게 없지요

그래서 다들 외국사이트를 찾아다니나 봅니다 ^^
요즘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 Super MP3 Download 프로그램을 소개하고자 합니다.

예전에 소리바다 다들 기억하지요 ?
지금처럼 많은 제약이 없을때 저역시 충분히 음악감상도 하고 자유롭게 음원 다운도 받을 수 있었지요


Super MP3 Download 가 바로 그와 비슷합니다.

음악을 무료 100 만곡 다운로드!
검색도 쉽게 할수 있고, 미리듣기 기능까지 있으서 바로 음악을 들을수도 있답니다.
게다가 전 세계 1억개가 넘는 음악을 무료로 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.

무료 음악 다운로드, 무제한 듣기, 미국 핫 100 Airplay, 인기있는 노래 및 기타 14 장르!



일단 프로그램 다운받아 설치를 하면 인터페이스 역시 그레이 풍으로 참 깔끔하지요 (제가 그레이색을 좋아라합니다 -_-)
(참고 이미지 : Super MP3 Download 사이트에서 캡쳐함)

다운받아 설치하고 사용하는데 큰~~~~~~~~~~~~~~~~~~~~ 어려움은 없습니다.

위 이미지에서 보면
왼쪽 메뉴부분에서 인기음악, 그리고 직접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.
검색을하면 아래에 쫘르륵 상당히 많은 음악이 쭉~ 배열되는걸 볼 수 있답니다.
mp3, 뿐만 아니라 M/V 파일까지 검색에 해당되는 파일이 다 쫘르륵 나타납니다.
그 중 제목을 클릭하면, 미리 들을 수 있는 기능까지 있지요~ (참 맘에 드는 기능입니다 ^^)
그리고 옆에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다운까지 할 수 있는 , 참 착한 프로그램 입니다 ^^



여기서 프리와, 정식버전의 차이가 좀 나는데요 ~
프리버전은 다운받을 수 있는 갯수와 , 설정부분에서 약간의 차이가 납니다~
하지만, 프리로 사용한다고 해서 전혀 나쁜점은 거~ 의 없기때문에 그냥 사용하셔도 상관없을 겁니다 ^^